▲ 한국IT전문학교 스마트스쿨 스마트학스쿨이 장정수 정우시스템 대표를 초청해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강은 직접 실습을 하면서 참여하는 형태로 진행되어 학생들의 높은 집중도를 이끌어냈다. ⓒ뉴스타운
최근 한국IT전문학교 스마트스쿨 스마트학스쿨이 장정수 정우시스템 대표를 초청해 특강을 진행했다고 학교 측이 13일 밝혔다.
정우시스템은 음향기기의 회로설계 및 개발을 맡고 있는 회사로 제품 공급과 서비스를 주 사업으로 하고 있다.
‘PCB 아트워크’라는 주제로 진행된 특강에서는 스마트스쿨 재학생들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져 평소보다 뜨거운 열기를 띠었다. 특강에서는 PCB의 종류는 물론 샘플을 소개하고, 회로도 구성방법과 CAD를 활용해 회로기판을 단계적으로 설계하는 방법을 상세히 설명했다.
특히 이번 특강은 직접 실습을 하면서 참여하는 형태로 진행되어 학생들의 높은 집중도를 이끌어냈다.
특강에 참여한 한 학생은 “평소 수업에도 실습이 높은 비중을 차지하지만 이렇게 실무자에게 직접 배우는 것은 취업 전에는 흔치 않은 일이기 때문에 어느 때보다 열심히 특강에 임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IT전문학교는 전문가를 초청해 다양한 형태의 특강으로 학생들에게 직, 간접적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재학생들은 취업 전 실무경험을 쌓을 수 있기 때문에 매번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